※ 화면낭독기(센스리더 등)를 이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보기를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보기

뉴스아이 날씨 0923(수)

조회수2.43K의견0

(메인)
가을 절기를 맞으면서 더 쌀쌀해졌습니다. 낮에는 기온이 오르더라도 앞으로는 얇은 겉옷 챙기시는게 좋겠는데요. 내일 가을비 소식 있습니다. 부산과 통영, 거제에 비가 내리겠는데요. 내일 새벽 사이 내려 오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5~20mm 의 약한 비가 예상되는데요. 지역부근에 사시는 분들은 내일 출근길,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메인2)
최근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바람이 세게 불고 있는데요. 내일도 부산과 경남 남해안을 중심으로 강한 바람이 지나가겠습니다.

(구름)
내일, 대기질은 깨끗한 가운데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특히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전국)
내일 대체로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강원도에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리겠는데요. 산지에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아침 기온 오늘보다 2~3도 정도 높게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여전히 25도 아래에 머물며 선선하겠는데요.

(중부경남)
창원 25도 거제 24도 예상되고요

(부산권)
부산도 24도 김해는 25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해상)
남해동부바다에 발효됐던 풍랑주의보는 내일 밤 해제될 예정입니다. 내일도 파도가 높게 일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중기예보)
비는 내일 오전이면 그치겠습니다. 이후에는 대체로 구름 많다가 주말부터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