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아이-날씨

<메인>
내일도 가끔 구름이 지나면서 햇살좋은 하루가 예상되는데요. 하지만 경남 내륙지역은 오후들어 대기불안정으로 빗방울이 조금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으로 내륙지역에 안개끼는 곳도 있어서 교통안전에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낮부터 햇살이 강해지면서 후텁지근한 날이 이어졌는데요. 내일은 오늘보다는 더위가 약해지겠습니다.
합천과 밀양 29도로 오늘보다 낮겠고요. 함안은 30도를 웃돌아 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전국>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중부내륙과 일부 내륙지역에는 오후와 저녁사이 비가 스치는 곳이 있겠고요. 꽤 무덥겠습니다. 서울 31도, 대구는 30도가 전망됩니다.

<서부경남>
서부경남권, 내일도 많은 구름이 지나겠고요, 대부분 지역이 한낮으로 29도 안팎을 보이면서 오늘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중부경남>
창녕은 내일도 무덥겠는데요. 한낮으로 31도까지 오르겠고, 창원와 거제는 27도가 전망됩니다.

<부산권>
다음은 부산권입니다. 역시 햇살좋은 날이 이어지겠고요. 한낮기온 26도에서 28도 분포가 예상됩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최고 2m로 동쪽해상에서 조금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
이번 주말과 휴일에도 장맛비가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바깥활동에 문제 없겠고요. 다음주 초반쯤 장맛비가 시작될 전망입니다.

<생활>
시원한 커피 즐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면 '뼈건강'에 아주 해롭다고 합니다. 칼슘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골다공증'이 많이 오는 폐경기 여성은 더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커피를 마시기 전 '우유'를 마시면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날씨였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