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극장가-더위 날릴 기대작 대거 개봉

조회수283의견0

(앵커)
장마철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극장을 찾는 관객들이 늘고 있습니다.

올 여름 극장가에는 가슴 서늘한 공포부터 화끈한 액션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포진해 있는데요.

먼저 공포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한 웹툰 부서 편집장이 의문의 죽음을 맞습니다.

미 웹툰과 똑같이 진행되는 사건!

경찰은 인기 웹툰 작가 지윤을 살인 용의자로 지목하는데요.

하지만 지윤은 혐의를 부인하며 자신의 웹툰은 "남의 것을 베낀 것"이라는 충격적인 고백을 합니다.

인터넷 인기 웹툰에 그려진대로 살인사건이 일어난다면 어떨까요?

웹툰과 공포를 묶은 색다른 공포 영화가 극장가에 도전장을 내밉니다.

실사 화면과 웹툰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참신한 영상이 색다른 재미와 오싹함을 선사하는데요.

처음 공포 영화에 도전했다는 주연 배우 이시영과 엄기준의 섬세한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

딸의 성화에 대통령 경호원에 지원한 존!

아쉽게 낙방하고야 마는데요.

실망한 딸을 위로하기 위해 나선 백악관 투어에서 그는 갑작스러운 맹공에 초토화된 백악관을 목격합니다.

모두가 혼돈에 빠진 그 순간! 존은 대통령과 어린 딸을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데요.

영화는 미국 백악관이 공격을 받는 사상 초유의 사건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인디펜던스 데이' '2012' 등 재난 영화의 귀재로 불리는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요.

흑인 배우 제이미 폭스가 운동화를 신고 테러에 맞서는 대통령으로 분해 영화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

결혼을 앞두고 있는 선남선녀 커플 미시와 알레한드로!

두 사람은 완벽한 결혼식을 꿈꾸지만 현실은 그리 녹녹치 않은데요.

철부지 시아버지와 이혼 일보 직전인 시누이, 사고뭉치 가족들의 때문에 두 사람은 끝없이 고군분투합니다.

영화 '맘마미아'로 유명한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오랜만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신부로 변신했는데요

로버트 드 니로, 다이앤 키튼 등 아카데미 수상 배우들이 총 출동해 코믹 연기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장미꽃 프러포즈 등 화려한 볼거리가 로맨틱한 결혼식을 꿈꾸는 여성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단지 웃기기만 한 것이 아니라 끈끈한 가족애까지 보여줍니다.

주말극장가, 김보라였습니다.

프로그램:

주요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