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메인>
오늘 오전까지 요란스런 장맛비가 지나고, 지금은 비가 소강상태에 든 곳이 많습니다. 이런 오락가락 장맛비는 내일 오전부터 다시 이어지겠습니다. 남해안지역은 최고 60mm의 많은 비가 예상되고요. 그 밖의 지역은 최고 40mm로 오늘보다는 그 양이 적겠습니다. 일부지역은 낮동안 소강상태에 드는 곳도 있겠습니다. 지역적으로 강수량의 편차는 크지만 어느 지역이든 우산은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빗줄기는 시원해도 날씨는 후텁지근하죠. 내일도 합천과 밀양은 29도 안팎오늘만큼 무덥겠습니다. 통풍 잘 되는 옷차림이 좋겠습니다.

<전국>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남부지방은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중부지방은 오후부터 장맛비가 다시 이어지겠습니다.

<서부경남>
서부경남권, 내일은 남해안지역에 많은 비가 집중되겠고, 아침으로 안개끼는 곳이 많아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중부경남>
창원을 포함한 중부경남지역도 내일 비가 오다말다를 반복하겠고요. 한낮으로 창녕은 30도까지 올라 무덥겠습니다.

<부산권>
다음은 부산권입니다. 역시 오전부터 가끔 장맛비가 이어지겠고요. 한낮으로 26도에서 33도분포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
당분간 우산은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이번 장맛비는 다음주 월요일까지 조금 지루하게 이어질 전망입니다.

<생활>
시원한 커피 즐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카페인을 많이 섭취하면 '뼈건강'에 아주 해롭다고 합니다. 칼슘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골다공증'이 많이 오는 폐경기 여성은 더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커피를 마시기 전 '우유'를 마시면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날씨였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