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메인>
주말동안 밤 잠 설친분들 많으시죠.
부산 경남지역 장마가 이제 완전히 끝나고, 본격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밤더위도 기승입니다.
오늘밤에도 열대야 가능성이 높은 만큼 밤더위에도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오늘도 숨막히는 더위였죠. 내일은 찜통더위가 더욱 심해지겠습니다. 일부 내륙지역은 이미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상탠데요. 밀양과 창녕은 내일 34도까지 오를 전망입니다. 볕도 뜨겁게 내리쬐면서 더위를 더 끌어올리겠습니다. 가급적 실내활동을 늘려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구름>
그럼, 이시각 구름영상입니다. 중부지방은 오늘도 궂은 하늘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 밖의 지역은 북태평양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면서 내일도 많은 구름이 지나겠습니다.

<주간>
이어서, 주간날씨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경남지역은 장마가 모두 끝이 났습니다. 당분간은 비예보 없는 상태고요. 극심한 폭염이 기승을 부릴 전망입니다. 앞으로 건강관리 잘 하셔야겠습니다.

<전국>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서울 경기와, 강원지역은 내일도 많은 장맛비가 오겠고요. 남부지방은 폭염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한낮으로 서울 28도, 대구 34도가 예상됩니다.

<서부경남권>
서부경남권, 거의 모든 지역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아침에 남해안지역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어서 교통안전에도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중부경남권>
창원도 내일 31도까지 오르겠고, 함안을 포함한 내륙지역 불볕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밤사이에도 25도를 웃돌아서 오늘밤 열대야에도 대비하셔야겠습니다.

<부산권>
다음 부산권입니다.
내일도 한낮기온 30도에서 34도분포를 보이면서 폭염이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최고 4m로 서해상에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