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극장가-스크린 달굴 명품 애니메이션

조회수259의견0

(앵커)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왔습니다. 다가오는 주말 무더위를 피해 영화관을 찾는 건 어떨까요?

올 여름 극장가에는 어린이는 물론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명품 애니메이션이 잇따라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주말 극장가에서 미리 만나보시죠!

(리포트)
아름다운 숲에서 정체 불명의 소용돌이에 빠진 소녀 엠케이!

숲의 구세주로 떠오른 그녀는 요정들과 함께 숲 속 세계를 지키기 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자연의 소중함을 다룬 애니메이션 '에픽: 숲속의 전설'이 방학을 맞은 극장가에 도전장을 내밉니다.

1억 달러, 우리 돈으로 110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돼, '아이스 에이지' 제작팀이 5년에 걸쳐 제작했는데요.

이상준 캐릭터 디자이너가 참여해 신라 시대 화랑을 떠올리게 하는 갑옷과 복장을 창조해냈습니다.

곤충과 동물, 요정까지!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재가 가득 담겨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다카오! 비 오는 날이면 어김없이 학교를 빼먹고 공원을 향합니다.

어느날 초콜릿을 안주로 맥주를 마시는 의문의 여인 유키노를 만나게 되는데요.

우연한 첫 만남을 계기로 두 사람은 비가 오는 날이면 항상 같은 장소에서 만나게 됩니다.

'초속 5센티미터'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감성 애니메이션을 들고 국내 극장가를 노크합니다.

언어가 있기 이전의 감정과 이후의 감정은 어떻게 다른지,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의 깊이를 담았는데요.

지난달 열린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호평 받은바 있습니다.

빗방울 소리와 어우러지는 은은한 피아노 선율과 마치 한폭의 수채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는 압권입니다.

—————–

1967년 미국 플로리다! 힐러리는 보안관을 죽인 죄로 사형을 선고 받습니다.

그에게 사로잡힌 샬롯은 힐러리의 무고함을 증명하고자 신문 기자인 워드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요.

할리우드 톱스타 니콜 키드먼이 한 사형수의 범죄 뒤에 숨겨진 진실을 다룬 영화로 돌아왔습니다.

짙은 화장과 천박한 말투의 백치 여인으로 변신을 꾀했는데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프레셔스'의 리 다니엘스 감독이 인간 내면의 욕망과 미스터리 한 사건을 흡입력 있게 그려냅니다.

주말 극장가, 조은화였습니다.

프로그램:

주요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