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날씨2

오늘은 튼튼한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이미 새벽부터 남해안지역을 중심으로 꽤 많은 비가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돌풍과 함께 시간당 30mm의 강한 비가 오는 곳도 있어서 비 피해가 없도록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이번 비는 내일 저녁까지 꽉 채워서 내릴 전망인데요. 다만, 오늘 오후 늦게 잠시 소강상태에 들겠습니다. 내일까지 최고 100mm의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기온입니다. 어제 폭염특보가 모두 해제된 만큼 오늘은 큰 더위걱정 없겠는데요. 한낮으로도 부산과 진주 29도, 창원 30도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그럼, 이시각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전국이 기압골의 영향으로 궂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전해상에 안개도 짙게 끼어있는 상태입니다.

이어서 주간 날씨 알아볼게요.
오늘과 내일까지 비가 오면서 일시적으로 기온이 낮겠지만, 비가 그친 뒤에는 다시 무더운 날이 이어질 전망입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오늘 서울,경기와 강원지역은 아침부터 점차 비가 그치겠고, 그 밖의 충청이남지방은 비가 밤에도 이어지겠습니다. 낮최고 서울 31도, 대구 30도가 전망됩니다.

서부경남권, 흐리고 비가 오다가 오후에늦게 소강상태에 들겠습니다. 한낮으로 진주와 합천 29도가 전망됩니다.

중부 경남지역도 오늘 강한 비가 오겠습니다. 대비하셔야겠고요. 한낮기온 30도 안팎으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다음 부산권입니다. 역시 국지적으로 많은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요. 낮최고 울산과 양산 29도가 전망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대마도에도 오늘 비가 오겠고요. 한낮으로 후쿠오카는 30도가 전망됩니다.

베이징과 텐진은 맑은 날이 이어지겠고요. 상하이에는 갑작스런 비가 지날 전망입니다. 낮최고 32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오늘은 비가 오는 만큼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 좋겠습니다. 비로 인해 끈적끈적 불쾌감도 높은 하루가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