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클릭] 연예가화제, 하정우 프로포폴 벌금

[앵커]
배우 하정우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벌금을 선고 받았습니다.

이전에 벌금 천만원을 구형받았으나 법리적인 판단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는 법원의 판단에 따라 벌금이 더 강화됐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프로포폴 불법 투약 혐의로 기소된 배우 하정우씨가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하씨는 지난 2019년부터 수면마취가 필요없는 시술을 하며 약 19회에 걸쳐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했는데요.

이에대해 서울중앙지방법원은 마약류 관리 위반 혐의로 하씨에게 3000만원의 벌금형을 선고했습니다.

하씨는 그동안 주의 깊지 못한 행동으로 피해를 드려 죄송하다며 대중에게 반성의 뜻을 전했습니다.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SNS로 사과방송을 진행했습니다.

그녀는 지난 5월 혈중알콜농도 0.08%를 넘어 면허 취소 수준인 상태에서 앞서가는 택시를 들이받았습니다.

리지는 어제 오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을 실망시켜 죄송하다고 눈물을 흘리며 사과했습니다.

다만 방송중 일부 발언으로 누리꾼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그는 피해자가 크게 다치지 않았는데 기사가 극대화해서 나갔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는데요.

해당방송이 끝난 후 일부 누리꾼들은 가해자가 피해자의 다친정도를 언급한 부분은 부적절하다고 비판했습니다.

한편 음준운전에 대한 첫 공판은 오는 27일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고의 피해규모를 떠나 음주운전은 이유를 막론하고 쉽게 용인되어서는 안 되겠죠.

제2의 살인으로도 불리는 음주운전, 더 이상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기 바라봅니다.

다음은 미스터트롯 톱 가수 6명의 홀로서기 이슈를 준비해봤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보시죠.

미스터트롯 톱6가 TV 조선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섭니다.

가수 임영웅과 영탁을 비롯한 총 여섯명의 가수는 그동안 TV조선의 자회사, 뉴에라프로젝트와 함께 연예활동을 진행했는데요.

지난 토요일에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되면서 톱6가 주축이 돼 진행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도 종영 수순을 밟게 됐습니다.

엄청난 팬덤을 형성하며 트로트 전성시대를 열었던 톱6, 앞으로 이들의 개별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그동안 심리불안과 건강 악화로 연예 활동을 중단했었는데요.

지난 시간,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지난 1년간 몸과 마음이 너무 힘들었지만 주변 사람들의 도움 덕에 다시 일상을 찾아가고 있다며, 자신의 팬카페에 장문의 글을 작성했는데요.

가수 안지영의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앞으로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할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집니다.

부산, 경남 지역도 본격적으로 태풍 영향권에 들면서 강한 비바람이 분다고 하는데요.

주변 점검 철저히 하셔서 큰 피해가 없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핫이슈클릭 김연선이었습니다.

김연선 리포터
  • 김연선 리포터
  • heysun@knn.co.kr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