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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백전 월요일(4)부터 서비스 재개

어제 운영에 큰 차질을 빚으면서 서비스가 중단된 동백전이 주말내내 사용이 불가능해 시민들이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동백전은 어제(1) 새 사업자로 선정된 BNK부산은행이 새로 서비스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기면서 접속이 장시간 지연됐고 불편이 가중되자 아예 오후부터는 운영이 중단됐습니다.

부산은행측은 시민들에게 불편을 사과하는 한편 주말 내내 수리와 점검을 마치고 월요일인 4일 오전 9시부터는 정상운영을 재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표중규 기자
  • 표중규 기자
  • pyowill@kn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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