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대기 건조, 내륙 초여름 날씨..부산22도, 밀양27도

봄기운이 갈수록 짙어지고 있습니다. 낮에는 5월 중순만큼 포근해 바깥 활동하기 참 좋은 요즘인데요,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더 올라 내륙지역은 한낮에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다만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에서 15도 이상 차이나는 만큼 입고 벗기 쉬운 옷차림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기는 오늘도 건조합니다. 부산을 비롯한 경남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데요, 각종 화재 사고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항상 어디서든 불조심 해주셔야겠습니다.

오늘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겠고,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중서부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단계를 보이겠고, 부산과 경남은 보통 수준으로 무난하겠습니다.

오늘 내륙 지역의 아침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약간 낮게 출발하고 있는데요,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25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창원과 통영의 낮 기온 23도, 밀양은 27도로 어제보다 1도에서 3도 가량 높겠습니다.

부산의 낮 최고 22도, 김해는 24도로 평년 기온을 3에서 6도 가량 웃돌겠습니다.

남해안은 오늘까지 평소보다 해수면이 높겠는데요, 만조 시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큰 일교차에는 주의해주셔야겠고요, 목요일 부산과 남해안에는 낮에 한때 비가 살짝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아침 김해와 사천공항 기상상황 좋은 편입니다. 항공편 이용에 날씨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