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오희주의 날씨]내일 낮 기온 더 올라.. 내륙 큰 일교차, 아침 안개 유의

오늘 곳에 따라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했는데요, 내일은 대체로 맑은 하늘이 드러나면서 낮 기온도 오늘보다 더 오르겠습니다. 부산의 낮 기온은 24도로 오늘보다 5도 가량 높겠고요, 내륙지역은 24도 안팎까지 올라 다소 덥겠습니다. 다만, 아침에는 북쪽에서 내려오는 찬 공기로 인해 기온이 더 떨어져 꽤 쌀쌀하겠습니다. 하루 사이 기온 변화가 큰 만큼 옷차림에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경남내륙은 안개로 인해 시야가 1km 미만으로 좁혀지겠습니다. 이른 시간 이동하신다면 안전 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주말인 내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겠고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서해안과 중부를 중심으로는 강한 바람이 불겠습니다.

내일 내륙지역의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5도에서 7도 가량 낮게 출발하겠습니다. 대체로 11도선 안팎에서 출발하겠지만 거창과 함양은 9도까지 떨어져 쌀쌀하겠는데요,

낮 기온은 오늘보다 2도에서 6도 가량 높겠습니다. 낮 최고 창원과 거제 24도, 밀양은 26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부산의 낮 최고 24도, 김해와 양산은 26도로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주말 내내 무난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바깥 활동 하시기 좋겠는데요, 기온은 점차 오름세를 보여 다음 주 중반에는 부산도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