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오희주의 날씨]내일 지방선거, 대체로 맑고 더워..건조주의보 ‘확대’

(메인)
6월의 첫 날이자 지방선거일인 내일은 대체로 맑고 덥겠습니다. 투표하러 가시는 길 옷차림 가볍게 해주셔야겠는데요, 한낮에 부산 26도, 창원 28도로 오늘만큼 기온이 쑥 오르겠습니다. 햇볕이 따갑게 내리쬐는 만큼 자외선도 매우 강하니까요, 양산과 모자를 챙겨주시고 자외선 차단제는 정기적으로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메인2)
대기는 더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경남 많은 지역으로도 건조특보가 확대됐는데요, 부산을 비롯한 이들 지역으로는 당분간 건조한 날들이 이어지겠습니다. 경각심을 갖고 불씨 관리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국)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공기도 깨끗하겠습니다. 전국 내륙 곳곳으로 건조특보가 확대됐고요, 강원영동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내륙지역의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진주와 합천 15도, 거창은 12도로 쌀쌀함이 감돌겠지만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일교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중부경남)
한낮 기온 창원 28도, 거제 27도, 밀양과 창녕은 31도까지 오르겠고요,

(부산권)
부산도 낮 최고 26도, 양산 31도로 평년보다 높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내일까지 남해안은 해수면이 평소보다 높겠고, 밤부터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
남은 한주간 대체로 맑은 날들이 이어지겠고요, 주말에는 낮 기온이 한풀 꺾이면서 평년기온을 살짝 밑돌겠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