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주말인 내일 부산 경남지방 흐리고 오후 늦게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비는 모레 아침까지 이어지겠고요. 10 에서 많게는 4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이번 비, 강한 바람까지 동반할 것으로 보이고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도 많겠습니다.

일요일인 모레 아침, 비가 그친 뒤에는 낮부터 찬바람과 함께 매우 추워지겠습니다. 갑자기 기온이 떨어지는만큼 감기걸리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구름영상입니다. 내일은 점차 저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전국에 궂은 하늘이 이어지겠습니다.

이어서 주간날씨입니다.
다음주 초반까지는 찬바람과 함께 특히 아침으로 추운 날이 이어지겠고요. 중후반부터는 점차 기온이 오를 전망입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오후 늦게 서쪽 지역부터 비가 시작돼, 밤에는 전국으로 비가 확대되겠습니다.

서부경남권, 내일 오후 가장 먼저 비가 시작되겠고요. 아침최저 5도에서 10도분포가 예상됩니다.

중부 경남지역도 밤에는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확대되겠고요. 아침최저 창녕과 밀양 6도로 시작하겠습니다.

해안지역은 내일 바람이 특히 강하게 불어서 시설물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한낮기온은 20도에서 22도분포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성경희  
  • 성경희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