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현재 전국 곳곳에 가을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 비는 내일 새벽까지 계속될텐데요, 20에서 최고 40mm가량의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늦은 밤부터는 천둥, 번개가 치고 돌풍이 부는 곳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이 가을비가 그치고 나면 매서운 가을 추위가 찾아옵니다. 한 낮에도 무척 쌀쌀하겠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부산과 양산 낮 최고 17도, 함양은 13도로 이맘 때 기온을 크게 밑돌겠습니다. 급격한 기온 변화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서해상에서 비구름대가 들어오면서 곳곳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내일은 비구름대가 빠져나가면서 점차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새로운 한 주 동안에는 기온이 더 내려가면서 마치 초겨울 같은 추위가 예상됩니다. 주 후반부터 기온이 차츰 오르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씨 살펴보시죠. 내일 전국에 가을비가 내린 뒤 낮부터는 점차 개 오후에는 야외활동도 무난하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역시 낮부터 맑은 하늘 보이는데요, 낮 기온 15도 안팎에 머물러 쌀쌀하겠습니다.

비가 그친 뒤에도 찬 바람이 강해서 체감온도 더욱 낮겠습니다. 낮 기온 대부분 17돕니다.

내일 새벽에는 부산을 비롯한 곳곳에 강풍특보가 내려진 상탭니다. 낮 기온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매우 높게 일겠고, 동해와 남해상에는 풍랑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