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오희주의 날씨]내일 흐리고 후텁지근.. 내일 밤 경남 남해안 비, 모레 낮부터 비바람

9월 중순이지만 낮에는 아직 여름처럼 덥습니다. 내일도 대체로 흐리고 오늘만큼 기온이 오를 텐데요, 내일 밤 경남 남해안에 5mm안팎의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모레 늦은 오후부터 늦은 밤 사이 경남내륙에도 비가 지나겠습니다.

제14호 태풍 난마돌은 일본 오키나와 동남쪽 해상에서 강력한 세력을 유지한 채 북서진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 일본 규슈에 상륙한 뒤 일본 열도를 따라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고요, 이에 따라 모레 낮부터는 매우 강한 비바람이 휘몰아치겠습니다. 미리 대비 잘 해주셔야겠습니다.

오늘 서쪽 일부지역에는 때늦은 폭염특보가 발효됐고요,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고, 낮 기온은 30도 안팎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창원도 30도, 거제 27도, 밀양은 31도가 예상되고요,

부산도 낮 최고 28도, 김해와 양산은 30도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새벽 남해동부 먼 바다에는 다시 풍랑주의보가 내려지겠고, 물결은 최고 4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전 해상에 돌풍과 천둥.번개가 침 바다 안개가 유입되는 곳도 있겠습니다.

모레 낮부터는 태풍의 영향으로 강풍과 함께 비가 내리겠고요, 태풍이 지나가고 난 뒤에는 더위도 한풀 꺾일 전망입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