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주말극장가] – 아바타 리마스터링 외

[앵커]
2009년 개봉해 전 세계를 휩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 ‘아바타’가 새로운 버전으로 또 한 번 극장가를 찾았습니다.

3D 영화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작품인만큼 더욱 화려한 영상미로 돌아왔는데요, 함께 만나보시죠.

[리포트]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온 ‘아바타 리마스터링’.

행성 판도라와 지구의 피할 수 없는 전쟁 속에서 새로운 생명체인 ‘아바타’로 거듭난 ‘제이크’와 나비족 ‘네이티리’의 운명을 그렸는데요.

더욱 압도적인 영상미로 펼쳐지는 가상 행성 ‘판도라’의 모습!

초현실적인 아름다움으로 몰입감을 더했다고 하죠.

오는 12월!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된 ‘아바타 리마스터링’.

‘역사상 가장 위대한 3D 영화’라는 명성 답게 또 한 번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로 도피한 인터폴 수배자들을 이송하는 ‘프론티어 타이탄’.

일명 ‘움직이는 교도소’인 이곳에 극악무도한 범죄자들과 베테랑 형사들이 함께 탑승합니다.

탈출을 꿈꾸는 ‘종두’와 한국으로 돌아가야만 하는 ‘도일’ 등 각자의 목적과 경계심을 품은채 한 곳에 모인 이들!

하지만, 지금껏 보지 못한 잔혹한 반란이 시작되고 마는데요.

태평양 한 가운데에서 펼쳐진 극한의 생존 게임!

과연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서인국, 장동윤, 성동일 등 베테랑 배우들과 차세대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고대 중앙아시아라는 독특한 배경에 전래동화와 영웅신화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담아낸 국내 뮤지컬 애니메이션 영화가 탄생했습니다.

특히 가수 백아연과 아이돌그룹 갓세븐의 ‘진영’이 직접 성우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프린세스 아야’ 계속해서 만나보시죠.

사막과 초원이 펼쳐진 중앙아시아의 왕국 ‘연리지’.

비밀을 간직한 공주 ‘아야’는 엄마가 남긴 신비로운 팔찌 덕분에 정체를 숨긴채 살아가는데요,

강력한 군사력으로 영토를 위협하는 이웃나라 ‘바타르’에 ‘아야’는 나라를 지키기로 결심합니다.

저주를 가지고 태어난 ‘아야’ 공주와, 평화를 지키려는 왕자 ‘바리’의 모험!

국내에선 흔치 않은 판타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라고 하죠.

각진 선과 동양적인 색채로 완성된 신선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석 연휴 유일한 신작이었던 ‘공조2: 인터내셔날’에 이어 다양한 개봉작들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앞으로도 많은 기대 해보면서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 오희주였습니다.

조다영 작가
  • 조다영 작가
  • luvto12@knn.co.kr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