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오희주의 날씨] 내일 찬 바람 불며 강추위..한낮 부산5도, 창원4도

(메인)
내일부터는 기온이 급격하게 곤두박질을 치겠습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강하게 밀려들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는 건데요. 내일과 모레 아침 기온이 오늘보다 15-20도 낮아짐에 따라 부산 경남 전 지역에는 머지 않아 한파경보가 내려지겠습니다. 낮에도 5도에 그치면서 하루 사이 겨울이 성큼 다가오겠습니다. 찬 바람에 체감 온도는 더 낮으니까요. 두터운 옷차림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국)
내일 전국에 한파특보가 발효되면서 강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강원 영동에는 건조특보가, 해안을 따라서는 강풍특보도 발효됐는데요. 부산과 남해안에 내려진 강풍주의보는 내일 오전에 해제되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아침 기온은 대부분 영하권으로 출발하겠고요. 서부경남의 낮 기온은 2-5도가 예상됩니다.

(중부경남)
창원의 아침 기온 영하 1도, 밀양 영하 3도로 출발해 낮 기온은 4도에 그치겠습니다.

(부산권)
부산과 양산 모두 0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5도선에 머물겠습니다.

(해상)
대부분 해상에는 풍랑특보가 발효됐습니다.해상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예보)
모레 부산의 아침 기온은 영하 2도까지 떨어지겠고요. 금요일부터는 기온이 차츰 오르겠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