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11월의 마지막 날, 모처럼 추위가 누그러지면서 비교적 포근한 하루가 이어졌습니다. 휴일인 내일도 오늘만큼 기온이 오르면서 활동하기 무난한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다만 아침에는 내륙 곳곳에 영하권을 보이는 곳도 있다는 점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부산은 아침 최저 5도, 낮 최고 13도 보이지만 거창은 최저 영하3도로 춥겠습니다. 건강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구름 거의 없이 쾌청한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도 계속해서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다음 한 주 동안에도 이맘 때 기온보이기 때문에 바깥활동 좋겠습니다. 다만 금요일쯤에는 눈이나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한 낮에는 기온도 조금씩 내려가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씨 살펴보시죠. 내일 전국적으로 구름만 간간이 지나는 맑은 날씨 이어집니다. 낮 동안에는 역시 10도를 웃돌면서 비교적 포근한 날씨 보이겠네요.

서부경남권, 새벽과 아침 사이 안개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안개는 기온이 오르면서 사라지지만 안전운전,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내륙지역은 따뜻한 남서풍이 불면서 추위가 주춤합니다. 한 낮 기온 대부분 13돕니다.

해안지역을 중심으로는 대기가 매우 건조한 상탭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 하셔야 겠죠?

바다의 물결은 2.5m까지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