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 전야입니다. 밤 공기가 꽤 차가우니까요. 외출하실 때 옷 든든히 챙겨 입으시기 바랍니다. 성탄절인 내일도 내륙지역은 영하권을 크게 밑돌아서 수도관 동파에 유의하셔야겠고요. 낮기온도 오늘보다 낮아서 체온유지 잘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한낮에는 햇살이 쨍쨍해서 활동하는데 큰 문제 없겠습니다. 다만, 오후들어 차차 흐려지겠고, 밤에는 남해안지역부터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으니까요. 작은 우산 꼭 챙겨나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 시각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만 간간이 지나고 있는데요. 내일은 점차 남쪽 해상으로 기압골이 지날 전망입니다.
이어서 주간 날씨입니다. 내일 밤부터 시작된 비는 다음날인 목요일 오전까지 더 이어지겠고요. 비가 지난 이후로 다시 추워질 전망입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오후부터 구름많아지겠고요. 남해안지역을 중심으로 밤에 산발적으로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부경남권, 내륙지역은 아침에 안개 끼는 곳이 있으니까요. 일찍 외출하시는 분들은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중부경남지역도 밤부터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낮최고 8도에서 10도 분포로 오늘보다 조금 더 춥겠습니다.
다음 부산권입니다. 내일 동해상에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겠고, 낮최고 기온 10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 성경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