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한낮에는 추위가 꽤 풀렸죠? 올해 마지막 날인 내일은 낮기온이 더 올라섭니다. 하지만 아침과 밤에는 영하권을 크게 밑돌아 추위가 매섭겠는데요.특히 내일 밤, 새해를 맞이하는 타종식 가시는 분들은 목도리와 장갑으로 단단히 무장하셔야겠습니다.

부산을 포함한 일부 지역에는 건조특보가 발효됐습니다. 내일은 바람까지 강해서, 각종 화재사고에 각별히 유의 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이 시각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고기압 가장자리에 들어있는 상태인데요. 내일은 북쪽으로 기압골이 지날 전망입니다.

이어서 주간날씨입니다.
새해 첫 날, 아주 맑아서 밝아오는 해를 볼 가능성이 높은 상태고요. 지난해보다 덜 춥겠습니다. 다만, 바람이 강해서 해맞이 가실때 옷차림은 든든히 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서울은 늦은 오후와 밤 사이 눈 또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요. 아침최저 영하 1도로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진주는 아침최저 영하 6도로 오늘만큼 춥겠고요. 낮기온은 영상 10도 안팎까지 올라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거제와 창원에도 건조특보가 발효된 상태고요. 아침기온 함안은 영하 8도로 강한 추위가 예상됩니다.

다음 부산권입니다. 울산과 양산, 김해지역도 매우 건조한 날씨 보이겠고요. 낮최고 영상 11도 안팎이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성경희  
  • 성경희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