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 날씨

2013년! 이제 몇 시간 남지 않았죠. 벌써 타종식과 해돋이 구경길에 나선 분들 많으실텐데요. 지난해에는 이맘때 아주 추웠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작년보다 기온이 많게는 7도 가까이 높아서 작년만큼의 극심한 추위는 없겠는데요. 다만, 바람이 강해서 체감온도를 많이 끌어내리겠습니다. 역시 해맞이 가실 때는 체온유지 잘 하셔야겠습니다.

2014년 부산,경남지역의 첫 해는 태종대에서 아침 7시 31분 40초에 밝게 떠오를 예정입니다. 다행히 하늘도 무척 맑아서, 이번 신년 해를 감상하는데 문제 없겠습니다.

그럼, 이 시간 구름영상입니다. 지금도 맑은 상태죠. 내일도 전국의 하늘 깨끗하겠지만, 일부 내륙지역은 아침에 안개끼는 곳 있겠습니다.

이어서 주간날씨입니다.
당분간 평년보다 기온도 높고, 하늘도 맑은 날이 이어지겠고요. 특히, 새해 첫 주말과 휴일은 활동하기 좋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중부지방 가끔 구름많겠지만, 아침에 구름사이로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서부경남권, 내일 아침 내륙지역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창녕과 함안은 내일 아침 영하 5도로 춥겠습니다. 옷 든든히 챙겨입으시기 바랍니다.

다음 부산권입니다. 역시 해를 맞이하는데 문제 없는 좋은 날씨 이어지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4m로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성경희  
  • 성경희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