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오늘은 일년 중 가장 춥다는 소한이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지역이 낮 최고 10도선까지 오르면서 비교적 포근한 하루였는데요, 내일도 오늘과 비슷한 기온분포 보이기때문에 추위로 인한 불편함은 없겠습니다. 거창은 아침 최저 영하 8도까지 내려가지만, 한 낮에는 부산 11도, 하동 10도까지 오릅니다. 출근길에는 벗고 입기 쉬운 옷을 여러벌 겹쳐입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구름 거의 없이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도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활동하기 무난하겠습니다.

이번주 초반에는 큰 추위 없이 예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수요일에 비가 내리면서 기온이 떨어지겠고, 이후에는 영하권 추위가 찾아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구름 간간이 지나는 맑은 날씨 보이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도 보통 수준에 머물러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구름만 조금 끼겠는데요, 아침에는 영하 8도까지 내려가는 곳도 있겠습니다.

경남 일부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에는 특히 화재예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도 역시 맑습니다. 다만 동해안에는 낮 한때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 있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3.0m로 높게 일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