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오늘 오후들어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으로 조금 약해졌습니다. 하지만 약해졌을 뿐 여전히 미세먼지가 존재하니까요. 외출하실때 계속해서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퇴근길, 바람이 아주 차가워졌죠? 오늘밤부터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면서 특히, 내일 아침 매우 춥겠습니다. 이번 반짝 추위는 수요일인 모레 낮까지 이어지니까요. 옷 든든하게 챙겨입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 시각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찬 대륙 고기압의 영향으로 한반도에는 차고 건조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오늘밤 동해안지역은 눈이 조금 날리는 곳도 있겠습니다.

이어서 주간날씨입니다.
이번 추위는 수요일인 모레 낮까지 반짝 이어지겠고요. 이후로 기온이 많이 올라 포근해지겠습니다. 다가오는 토요일 오후에는 눈 또는 비가 내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전국이 맑은 가운데 매우 춥겠습니다. 서울의 아침기온 영하 8도, 대전 영하 9도가 예상됩니다.

서부경남권, 내일 아침 영하 5도에서 영하 11도 분포로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창녕과 함안도 출근길 영하 11도 안팎의 매서운 추위를 보이겠고, 한낮기온은 영상 6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안지역은 바람도 강하게 불어서 체감온도를 많이 끌어 내리겠습니다. 체온유지 잘 하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성경희  
  • 성경희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