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퇴근길 바람은 여전히 차갑지만, 아침에 비해 추위가 많이 풀렸습니다. 내일 낮부터는 본격적으로 추위가 크게 누그러지겠는데요. 낮최고 13도 안팎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오늘부터 대기가 많이 건조해졌습니다. 부산을 포함한 경남일부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됐고요. 내일은 해안지역을 중심으로 바람까지 강해져서 화재예방에 더욱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이 시각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구름이 간간이 지나고 있는데요. 내일 중부지방은 기압골의 영향으로 궂은 하늘이 이어지겠습니다.

이어서 주간날씨입니다.
다가오는 토요일, 부산 경남지역에 비소식이 있고요. 무척 포근한 주말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주 초반까지도 평년보다 높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 오후 중부지방은 차차 흐려지겠고요.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1도, 한낮기온 영상 8도까지 올라서겠습니다.

서부경남권, 내륙지역은 아침에 안개끼는 곳이 있겠고요. 아침최저 진주는 영하 7도, 낮최고 기온은 13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창녕과 밀양도 아침에는 영하 7도로 다소 춥겠지만, 한낮기온 13도 안팎으로 추위가 크게 누그러지겠습니다.

다음 부산권입니다. 부산과 울산, 김해에는 건조특보가 내려져있고요. 바람도 강한만큼 불씨 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성경희  
  • 성경희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