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주말인 오늘은 모처럼 비가 내리고, 포근한 하루가 이어졌습니다. 휴일인 내일은 오늘보다는 기온이 조금 내려가겠지만, 여전히 평년보다는 높은 기온 보이겠는데요, 부산의 경우 아침 최저 4도, 밀양은 영하 2도까지 내려가지만 한 낮 기온 대부분 9도선까지 올라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다만 동해안지역은 낮 한때 눈이 날릴 가능성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대체로 흐리고, 아직까지 구름이 짙게 낀 상탭니다. 대기 중에 수증기가 많기때문에 내일 오전까지는 안개가 남아있는 곳이 많겠습니다. 안전 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당분간은 큰 추위없이, 평년기온을 웃도는 날씨 이어집니다. 설 연휴 동안에도 계속 영상권 보이는 만큼 야외활동하기 좋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 맑은 하루 이어집니다.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적으로 보통 단계 보이겠고, 제주도는 좋음단계 나타냅니다.

서부경남권, 역시 맑은 날씨 예상되고요, 사천은 낮 최고 10도까지 오릅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도 맑겠지만 오전까지는 안개때문에 가시거리가 다소 짧겠습니다.

동해안은 낮 한때 산발적으로 눈 날릴 가능성 있습니다. 이 지역 지나신다면 작은 우산은 여분으로 챙기시기 바랍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4.0m로 매우 높게 일겠고, 일부 동해상에는 내일 오전에 풍랑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