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1월의 마지막 일요일인 오늘, 평년보다는 기온이 높았지만 조금은 쌀쌀하게 느껴진 하루였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기온이 오르면서 활동하기 더욱 좋겠는데요, 부산의 경우 낮 최고 11도, 진주는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만 내륙 곳곳은 아침 최저 영하 10도 안팎으로 뚝 떨어지는 만큼 출근길에는 두툼한 겉옷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구름 거의 없이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도 계속해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번 한 주 동안에도 큰 추위 소식은 없습니다. 다만 아침, 저녁 기온차가 매우 큰 만큼 감기 걸리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보통 단계 보인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부 경남권, 아침 최저 영하 12도선까지 내려가 춥습니다. 하지만 한 낮에는 비교적 포근하겠네요.

그 밖의 내륙지역도 낮 동안 포근한 날씨 보이겠지만, 대기가 계속 건조해지고 있어서 충분한 수분 섭취 하시는 게 좋습니다.

해안지역은 바람이 점차 강해져 체감온도가 다소 떨어질 가능성 있습니다. 한 낮 기온 대부분 11도선 보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높게 일겠고, 동해남부해상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상탭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