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날씨2

기분 좋은 주말 아침입니다. 요즘 참 눈소식이 잦았는데요, 다행히 이번 주말에는 대부분 맑은 날씨가 이어져서 바깥활동하기 매우 좋겠습니다. 한 낮 기온도 쑥쑥 오릅니다. 부산은 오늘과 내일, 낮 최고 10도까지 올라 포근하기까지 하겠습니다. 다만 아침,저녁으로는 추위가 이어지니까요, 옷차림 잘 하셔야 겠죠?

한편 오늘 아침에도 일부 동해안지역은 약하게 동풍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때문에 산발적으로 눈발이 날릴 가능성 있겠습니다. 또, 낮 동안에는 영남권 미세먼지, 보통단계 보입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대부분 구름 많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점차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은 하루 이어집니다.

이번 주말 내내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지만, 월요일부터는 비 소식이 있습니다.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비가 눈으로 바뀌기도 하겠는데요, 앞으로의 기상정보 계속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오랜만에 전국이 쾌청한 하늘 보이면서 활동하기 매우 좋겠습니다. 미세먼지농도는 전국적으로 보통단계 보입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구름 지나다 점차 맑아지겠는데요, 한 낮 기온 최고 12도까지 오릅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도 비교적 포근한 날씨 이어지지만, 일교차가 커 감기에는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해안지역은 아침까지 산발적으로 눈발 날리는 곳이 있겠고, 낮 동안에는 맑고 포근한 하루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와 남해상에서 최고 4.0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이어서 세계날씹니다. 오늘 일본은 구름 많은 가운데 간간이 소나기 소식 있습니다. 한 낮 기온은 9도 안팎 보이네요.

반면 중국은 아주 쾌청한 하늘 보이는데요, 아침,저녁에는 영하권 추위 이어집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