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맑은 날씨속에 대기도 점차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여전히, 부산 경남 대부분 지역으로 건조특보가 발효중인 상태인데요. 이 건조함은 모레 비가 내리기 전까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내일 아침에는 쌀쌀한 기운이 감돌겠지만, 낮부터는 기온도 쑥쑥 오르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이 진주가 17도로 살짝 덥게 느껴지도 하겠는데요. 다만, 봄날씨 답게 일교차가 크다는 점 염두에 두시고, 얇은 옷 여러겹 챙겨입으시는 게 좋겠습니다.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계속해서 한반도는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겠는데요. 따라서 내일도 맑은 하늘을 보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모레인 수요일 오후부터 시작된 비는 목요일까지 영향을 주겠고요. 주말내내 맑고 포근한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내일은 전국적으로 하늘의 표정이 좋은데요. 대구는 낮최고 17도까지 오르며, 따뜻하겠습니다.

아침에는 많이 춥겠지만, 낮에는 살짝 덥게 느껴지기도 하겠습니다. 내일 합천은 영하5도로 시작해 낮 최고 1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중부경남권, 여전히 대기가 매우 건조한데다가,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작은 불씨관리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

부산권, 기온이 껑충 오르면서 봄날씨 즐기셔도 좋겠습니다. 낮기온이 13도에서 17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