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날씨

4월의 마지막 주말인 오늘은 내내 궂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오후부터 점차 하늘이 흐려지겠는데요, 부산은 낮 최고 21도 보이면서 어제보다 조금 낮겠지만 그 밖의 내륙지역은 고온현상 계속됩니다. 휴일인 내일은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겠고, 당분간 기온오름세도 주춤하겠습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동서쪽에서 다가오는 낮은 구름대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대기 중의 수증기가 많아지면서 안개가 짙은 곳도 많으니까요,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시작된 비는 다음주 초까지 계속됩니다. 화요일부터는 비가 그치면서 다시 기온도 오르겠는데요, 주 후반에는 고온현상 이어지면서 다소 덥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낮부터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수도권과 중부지방은 여전히 고온현상 이어지겠고, 미세먼지는 대부분 보통단계 보이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낮부터 흐린 하늘 보이겠고, 낮 기온은 합천이 2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그 밖의 내륙지역은 낮 최고 26도선까지 오릅니다. 낮 기온이 오를 수록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니까요, 건강관리 잘하셔야 겠습니다.

다음 부산권입니다. 해안지역, 역시 오전까지는 맑겠지만 낮부터 흐려집니다. 낮 기온 울산과 양산 24돕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은 대부분 맑고 포근한 날씨 보이겠습니다. 대마도는 구름 많은 가운데 낮 기온 22도 보입니다.

반면 중국은 비 소식이 잦은데요, 칭다오는 기온이 크게 내려가면서 14도선에 머물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