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오늘 밤늦게 경남서부지역을 중심으로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고요. 부산과 남해안지역은 내일 이른 새벽에 잠시 비가 스치겠습니다. 외출하실 때 작은 우산 하나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내일은 어린이날이자 여름의 시작이라는 절기, 입하입니다. 다행히 맑은 날씨가 예상되는데요. 낮기온이 21도 안팎으로, 낮에는 덥겠습니다. 햇살도 강한 만큼, 자외선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흐린하늘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내일 이른 새벽에도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석가탄신일이 6일까지, 낮기온 21도 안팎을 유지하며, 따뜻하겠고요. 금요일까지 별다른 비소식은 없을 전망입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어린이날인 내일은 전국이 구름한점 지나지 않는 맑은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다만, 조금 선선하다는 점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

경남서부지역을 중심으로 오늘 밤늦게 잠시 비가 스치겠습니다. 양은 그리 많지 않겠고요. 저녁에 나가시는 분들은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중부경남권, 대기가 점차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겠는데요. 화재예방에 특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낮기온 20도에서 22도선 보이겠습니다.

이어서 부산권입니다. 내일 이른 새벽에 부산과 남해안지역으로 잠시 비가 스치겠습니다. 내일 낮기온은 21도선으로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