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 날씨

낮과 밤의 공기가 확연히 다르죠. 오늘 아침은 다소 서늘하게 시작하겠습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기온이 빠르게 오르겠는데요. 오늘 밀양과 합천은 모두 23도선까지 오르며, 어제보다 기온 많이 올랐습니다. 오늘도 쨍쨍한 햇빛에 자외선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계속해서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고요. 아침에 일부 지역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는 만큼,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일상으로 돌아오는 수요일에도 오늘과 마찬가지로 맑고 따뜻한 날씨가 예
상되고요. 목요일 오전에 한차례 비가 스치고, 주말내내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연휴의 마지막인 오늘도, 전국이 맑은 날씨를 보이겠고요. 어제보다 기온도 올라서 살짝 덥겠습니다.

현재, 하동지역으로만 건조특보가 발효중인 상태인데요. 그밖의 지역도 점점 건조해지고 있는 만큼, 작은 불씨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많이 서늘하겠습니다. 하지만 낮부터 기온이 빠르게 오르기 시작해, 19도에서 23도선 보이겠습니다.

이어서 부산권입니다. 오늘 부산권, 쨍쨍한 햇빛에 자외선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부산은 낮기온 20도, 김해와 양산 모두 22도가 전망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의 대마도는 낮기온이 19도선으로 포근하겠고요. 그밖의 지역은 구름만 간간히 지나겠습니다.

중국도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텐진은 낮최고 2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무지방이나 저지방이라는 단어에 빠지기 쉬운데요. 채소나 과일에 뿌려먹는 드레싱에 지방이 전혀 없으면 비타민을 흡수하기 힘들어집니다. 따라서 저지방 드레싱보다는 올리브유나 식초 허브를 곁들여먹는 것이 좋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