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오늘 하늘 표정,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종일 흐리고 곳곳에는 약한 빗방울이 떨어졌는데요, 내일은 다시 맑은 날씨가 찾아오면서 기온도 크게 오르겠습니다. 부산의 경우 오늘 18.8도에 머물렀지만 내일은 25도선까지 오르겠고요, 창녕도 오늘은 21도 안팎을 보였지만 내일은 최고 29도까지 올라서 그야말로 여름처럼 덥겠습니다.

구름 영상 살펴볼게요. 현재 남부지방 약한 비구름대가 지나면서 아직까지는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중부지방은 높은 구름만 서서히 지날 뿐 대체로 맑은 모습입니다. 내일은 종일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내일부터는 다시 비 소식 없겠습니다. 기온도 더욱 오르면서 초여름 더위, 한 동안은 계속될텐데요, 아침 기온도 서서히 올라서 여름에 가까워짐을 실감할 수 있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은 중부와 남부지방, 기온차가 다소 나겠습니다. 중부는 조금 선선하고, 남부는 다소 더운데요, 수도권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구름 많다가 낮부터는 맑아집니다. 낮 기온 27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내륙지역은 낮 동안 맑겠지만 바람은 강하겠는데요, 더위를 식혀줄 정도는 아닙니다. 낮 기온 밀양 28돕니다.

다음 부산권입니다. 해안지역은 바람이 매우 강하겠는데요, 시설물 관리에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대부분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