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내일부터 낮 기온 다시 상승

오늘 하루 날씨도 참 변덕스러웠습니다.

종일 흐리다가 갑자기 햇살이 고개를 내밀기도 했는데요, 내일 낮부터는 다시 맑은 날씨를 되찾겠고, 더위도 이어지겠습니다.

부산의 경우 오늘 낮 최고 23.3도로 평년보다 낮았지만 내일은 26도까지 오르겠고요, 경남 합천은 31도 보이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볼게요. 현재 남부지방 낮은 구름과 박무가 껴 시야가 흐린 상탭니다. 장마전선은 제주도 남쪽 해상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를 끌어올리는 고기압의 기운이 약하기 때문에 제주도에서만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영향을 주겠습니다.

앞으로 한 주간 날씹니다. 당분간은 흐리다가 맑아지기를 반복하겠습니다. 이번 주말에 다시 비 소식이 있는데요, 기온 오름세 주춤하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제주도에는 장맛비가 내리다 점차 그치겠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일부 중부지방은 요란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구름 많겠습니다. 낮기온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륙지역에서는 아침 안개, 특히 주의하셔야 겠고요, 항공편 이용하신다면 결항 여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 구름 많습니다. 낮 기온 양산 29돕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상에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 오전 7시에는 우리나라와 러시아의 월드컵 경기가 열리는데요, 쿠이아바는 브라질에서도 덥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내일도 최고 32도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