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오늘 늦은 밤 비 그치고, 내일은 맑은 날씨

오늘 또 다시 전국적으로 많은 비가 내렸습니다. 경남 거제에는 오후 5시를 기준으로 66.5mm, 부산 58mm의 비가 온 것으로 기록됐는데요, 곳곳에 호우특보까지 내려지면서 추가 비 피해가 없을지 우려됩니다.

다행히 비는 점차 그치고 있습니다. 오늘 늦은 밤에 비가 모두 그치고 나면 내일은 맑은 날씨를 되찾겠는데요, 부산의 경우 낮 최고 28도, 산청 29도 등으로 오늘보다 2에서 4도가량 높겠습니다. 오랜만에 따스한 가을 햇살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레이더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전국 곳곳에 비구름이 남아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군데군데 노랗게 표시된 강한 비구름을 볼 수 있는데요, 오늘 늦은 밤에는 모두 동해상으로 빠져나가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은 전국적으로 맑거나 구름 많겠습니다. 다만 강원영서지역은 새벽 한때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서부 경남권도 맑겠습니다. 낮 기온 사천과 하동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륙지역은 오전까지 안개가 끼겠지만 빠르게 사라지겠습니다.

해안지역도 모처럼 맑고 쾌청하겠습니다. 아침,저녁 기온차 10도 가량 벌어집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3.0m, 바람도 초속 16m로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다음주 화요일까지는 맑고 따스한 초가을 날씨 이어집니다. 추석 연휴 내내 맑기때문에 보름달도 볼 수 있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