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날씨-추석연휴 첫날 궂은 날씨로 시작.. 늦은 오후 갬

연휴 첫 날인 오늘, 부산경남지역 궂은 날씨로 시작합니다. 하늘이 잔뜩 흐린데다, 아침부터 낮사이에는 부산과 경남남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는데요. 다행히 비의 양도 많지 않겠고, 오후가 되면 점차 그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으로 비구름대가 잔뜩 낀 상황인데요. 늦은 오후가 되면서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전국적으로 많은 구름이 지나겠고요. 제주도와 경남남해안은 비가 오다가, 오후에 점차 그치겠습니다.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아침기온과 낮기온 모두 내려갔습니다. 오늘 대부분 지역에서 26도에서 29도선을 보이겠습니다.

동풍의 영향으로 거제와 통영, 창원지역으로 비가 오겠는데요. 우산 꼭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부산권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낮기온도 뚝 떨어져 오늘 부산은 26도선 보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일본의 하늘은 언제쯤 맑아질까요. 오늘도 대부분 지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중국 상하이로 낙뢰가 치겠고, 그밖의 지역은 구름만 간간이 지나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추석연휴내내 별다른 비소식없이 맑겠는데요. 다만,일교차가 큰 만큼, 건강 잘챙기셔야겠습니다.

두 공항 모두 맑은 하늘에, 풍속도 약합니다. 이 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