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날씨2 (9/8월)

추석인 오늘, 청명한 가을날씨가 펼쳐지겠습니다. 선선한 지금과 달리 한낮에는 늦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오늘 부산은 29도, 양산과 김해 31도까지 오르면서, 다소 덥겠습니다.

오늘 밤에는 올들어 두번째로 큰 슈퍼문을 감상할 수 있겠는데요. 부산은 오후5시57분에 달이 뜨겠습니다.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맑은하늘 보이고 있는데요. 다만, 옅은 안개가 낀곳이 많습니다.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큰 일교차만 주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도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면서, 한낮 무더위도 계속되겠습니다. 오늘 진주와 합천 모두 낮기온 30도선 보이겠습니다.

아침에는 많이 선선한데요. 낮에는 기온이 많이 올라, 29도에서 31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추석인 오늘, 가족들과 함께 산책하셔도 좋을 만큼, 날씨 좋습니다. 오늘 부산의 낮기온 29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일본, 하늘의 표정 좋습니다. 낮기온 26도에서 29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중국도 쾌청한데요. 다만, 낮기온이 조금 내려가 베이징과 텐진 28도선 보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당분간 별다른 비소식없이 맑겠는데요.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조금 선선해지겠습니다.

김해공항으로는 짙은 안개가, 사천공항으로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는데요.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