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9월 8일(월)

오늘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입니다. 한 낮엔 햇볕이 뜨겁기까지 했지만 지금은 많이 선선해지면서 달맞이가시기에도 좋겠습니다.오늘 보시는 보름달은 올 들어 두번째로 큰 슈퍼문인데요, 자정 무렵에는 달이 가장 높이 떠오르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특별한 소원 빌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레까지 이어지는 추석연휴기간 내내 구름만 많겠습니다. 부산의 경우 각각 낮 최고 29도와 27도선 보이면서 한 낮엔 조금 덥겠는데요, 아침저녁에는 21도에 머물러 선선하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남부지방 대체로 맑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동해안지역을 중심으로는 옅은 구름이 조금 낀 상태지만 보름달 보기에는 무리가 없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도 전국적으로 구름만 많겠습니다. 대구는 낮 최고 31도까지 올라 덥겠고요, 미세먼지 농도가 일시적으로 높은 곳도 있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구름 많습니다. 낮 기온 31도까지 오릅니다.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커지면서 안개끼는 곳 많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 겠고요,

해안지역도 구름만 간간이 지나겠습니다. 낮 기온 양산과 김해 31돕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낮게 일겠습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는 계속 맑고 쾌청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