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9월 10일(수)

추석연휴 마지막날인 오늘도 종일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귀갓길, 날씨로 인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다만 부산을 비롯한 일부지역은 오후 늦게 비가 조금 내리기도 했는데요, 내일은 다시 구름만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동안 이어지던 늦더위도 조금씩 누그러지겠습니다. 부산은 내일 낮 기온 27도, 모레는 25도까지 내려가면서 평년수준을 밑도는 때도 있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도 꽤 선선하겠습니다.

그럼 구름 영상 살펴보겠습니다. 남부지방 대체로 맑은 모습 보이고 있지만 동해안과 남해안지역을 중심으로는 옅은 구름이 낀 상탭니다. 일부지역은 아직도 먼지와 함께 안개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적으로 구름만 많아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충청이남지역을 중심으로는 미세먼지농도 보통단계 보이니까요, 호흡기 질환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부 경남권, 역시 구름 많습니다. 낮 기온 사천 29도, 함양 28돕니다.

내일도 오전 내내 안개끼는 곳 많습니다. 운전하실 때 차간간격 유지에도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 오늘보다 기온 내려가지만 바람이 약해서 덥게 느끼실 수도 있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다음주 화요일까지 큰 비 소식은 없습니다. 다만 대기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오늘처럼 소나기 내리는 곳은 있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