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10/4토)

바람소리가 무서울 정도입니다. 제18호 태풍 판폰의 간접영향으로 현재, 부산과 거제 통영지역으로는 강풍주의보가 발효중인 상황인데요.

따라서 바다의 물결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지역을 둘러싼 동해남부와 남해동부 전해상에서 풍랑주의보 또한 발효중입니다. 거가대교와 광안대교를 운행하는 차량들도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현재, 경남지역은 대체로 맑은데요. 반면, 부산을 포함한 동해안지역으로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은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점차 구름 많아지겠고요. 아침기온 15도 안팎으로 많이 쌀쌀하겠습니다.

내일 아침 거창과 함양 9도로 시작하며 서늘함이 감돌겠습니다. 하지만 낮기온은 22도에서 24도선으로, 일교차가 크게 나겠습니다.

현재, 거제와 통영지역으로 강풍특보가 발효중입니다. 내일 대부분 지역에서 낮기온 23도선 보이며, 한낮에도 조금 선선하겠습니다.

바람이 점차 거세지고 있죠. 부산지역도 강풍주의보가 발효중인 만큼, 안전사고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태풍의 간접영향으로 강한바람과 함께 물결이 매우 높게 일고 있습니다. 남해동부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풍랑주의보가 발효중인 상황입니다.

다음주는 별다른 비소식없이 쾌청하겠고요. 평년보다 높은 낮기온으로 가을날씨 만끽하기 좋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