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 날씨 (10/18토)

이번 주말, 짙어진 가을색 만끽하기 좋겠습니다. 깨끗하고 파란 하늘을 보이겠는데요. 아침에 10도를 밑돌며 시작한 가을추위는 사라지고, 한낮에는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면서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낮기온은 어제보다도 높아 나들이가셔도 좋겠지만, 여전히 큰 일교차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중부지방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부산경남지역 비교적 깨끗한 하늘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말답게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강원동해안 일부로는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찬공기가 머물면서, 오늘 아침, 함양과 거창은 2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낮기온은 21도에서 23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오르면서,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오늘 창원은 9도로 시작해 낮 최고2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계속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이상으로 크겠습니다. 오늘 부산은 23도, 양산과 김해는 24도선 보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비가 그친 일본은 맑은 날씨를 되찾았습니다. 오늘 낮기온 18도에서 23도분포를 보이겠습니다.

계속해서 중국은 쾌청한 날씨를 이어가겠고요. 오늘 텐진의 낮기온은 24도입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휴일인 내일까지 맑은 날씨 계속되겠고요. 다가오는 월요일부터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다소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두공항 모두 맑고 풍속도 약합니다. 이시각 현재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