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구름조금, 내일은 비

절기상으로는 겨울에 접어들었지만, 이번 주말까지는 포근한 늦가을을 즐기셔도 좋겠습니다.

비가 그치면서 기온이 쑥 오르는데요, 부산의 경우 아침 최저 11도로 조금 쌀쌀하지만 낮 기온은 17도까지 올라 포근합니다.

다만 일요일인 내일은 다시 비가 내리고요, 이후에는 추워지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전국 곳곳에 낮은 구름이 조금씩 지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맑아지겠지만 동해안지역은 동풍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다만 강원영동지역은 흐리고 비가 내리겠는데요, 오후에 점차 그치겠습니다.

서부 경남권, 종일 구름 많겠고, 낮 기온 16도 안팎에 머물러 포근합니다.

내륙 곳곳에 짙은 안개가 끼면서 1km앞도 내다보이지 않는 곳 있는데요, 기온이 오르면서 안개는 점차 사라지겠습니다.

해안지역도 구름 많습니다. 낮 기온 17도까지 올라 어제보다 포근합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3.0m로 높게 일겠고, 이 해상에는 바람이 점차 강해지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하늘 표정 좋지 않습니다. 소나기 소식도 잦은데요, 대마도는 흐리겠습니다.

중국엔 비가 내리다 점차 개겠고, 맑은 날씨 이어집니다. 상하이는 낮 기온 19돕니다.

12월로 접어들면 기온이 크게 내려갑니다. 초겨울 추위에 대비하셔야 겠는데요, 한 낮에도 10도를 밑돌겠습니다.

그럼 공항 날씨 살펴볼게요. 현재 김해공항은 맑은 모습이지만 사천공항 짙은 안개가 껴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