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1 12월 16일(화)

{앵커:밤사이 곳곳에 눈,비가 내렸습니다. 이 비가 그친 뒤 강력한 한파가 찾아온다는데요,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황신혜 기상캐스터}

네, 어제 밤부터 대부분 지역에 눈,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점차 그치고 있는데요, 이후에는 한파가 찾아옵니다. 합천의 경우 아침에는 영상권 보이고 있지만 낮부터는 사정이 좀 다른데요, 오늘 낮 최고 3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낮겠습니다. 여기에 찬 바람이 더해지면서 체감온도 매우 낮아집니다. 따뜻한 옷차림 하시기 바랍니다.

눈구름대가 하늘을 뒤덮으면서 아직은 대부분 지역이 영상권에 머물러 있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 거창과 의령, 함양이 1도 보이는데요, 한 낮에는 2도에서 6도선 예상됩니다.

구름 영상 살펴볼게요. 동서로 길게 이어진 눈구름대가 한반도 상공을 지나면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후에는 찬 대륙고기압이 확장하면서 춥겠습니다.

동네별 날씨 알아볼게요. 현재 경남지역 곳곳에 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창원시 진해구 덕산동 6도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부산도 구름 많습니다. 사상구 괘법동 영상 7도선 보입니다.

현재 김해공항 비가 내리고, 바람이 점차 강해지고 있습니다. 사천공항은 안개가 짙은 상황인데요, 아직은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