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1 12월29일(월)

{앵커:벌써 12월의 마지막 월요일입니다. 오늘 하루 평년보다 기온이 올라 활동하기 무난하다는데요,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황신혜 기상캐스터}

네, 2014년의 마지막 월요일 해가 밝았습니다. 오늘 하루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고, 날도 참 맑아서 활동하기 매우 좋겠는데요, 경남 거창의 경우 어제 아침 영하 9.5도까지 뚝 떨어졌는데요, 오늘은 영하 3도선으로 어제보다 6도 이상 오른 모습입니다. 낮 기온도 9도까지 올라서 추위가 좀 덜하겠습니다.

자세한 기온표 살펴볼까요? 오늘 아침 부산 영상 2도로 출발해 평년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진주는 영하 5도까지 내려가있지만 낮에는 11도선까지 오르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남부 일부지역을 중심으로 낮은 구름대가 약간 지나고 있습니다. 다만 서해상에는 눈구름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동네별 날씨 알아볼게요. 현재 경남지역 대부분 맑은 상탠데요, 함안군 대산면 영하 5도까지 떨어져 있고요, 그 밖의 지역 영하 1도선에 머물러 있습니다.

부산도 대체로 맑은 모습인데요, 금정구 금사동 영하 1도선이고요, 사하구 괴정1동 영상 1돕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공항은 맑고요, 사천은 구름 많습입니다. 바람은 약해서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