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2 12월30일(화)

새해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맑은데요, 특히 부산은 낮 최고 영상 13도까지 올라 평년보다도 4도가량 높습니다. 다만 어제부터 대기 중에 먼지가 많이 들어있는데요, 오늘 오전까지 미세먼지농도 나쁨 단계 예상됩니다.

2014년 마지막 일인 내일은 구름사이로 해넘이를 볼 수 있겠습니다. 다대포 해수욕장 오후 5시 24분에 일몰을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한반도 상공으로 낮은 구름이 살짝 지나고 있습니다. 내륙과 해안 곳곳에는 먼지가 뒤섞인 안개가 자욱한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사라지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전국이 구름 조금 지나면서 맑겠습니다. 수도권을 비롯한 대부분 지역, 오후까지 미세먼지가 많이 끼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종일 맑은데요, 아침 최저 영하 5도선에서 시작해 춥습니다.

그 밖의 내륙 곳곳엔 건조특보가 내려져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부산을 비롯한 일부지역엔 낮부터 강풍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3.0m로 높게 일겠고, 바람이 조금씩 강해지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종일 맑은데요, 후쿠오카 소나기 소식 있습니다.

중국도 대체로 맑겠습니다. 상하이는 아침 최저 영상 6도선에서 출발하고 있습니다.

새해 첫 날인 1월 1일에는 맑겠지만 다시 영하권 추위가 찾아옵니다. 주 후반쯤 영상권 회복합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는 맑지만 사천공항 안개가 짙은데요, 바람은 약해서 아직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실내에 앉아있는 시간이 늘수록 몸매도 흐트러지기 쉬운데요, 엉덩이 운동으로 예쁜 힙라인 만들어보세요.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