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1 1월9일(금)

{앵커:오늘 출근길도 강추위가 계속된다는 소식입니다.

낮부터는 기온이 오르면서 추위가 누그러진다는데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황신혜 기상캐스터}

네, 밤사이 기온이 큰 폭으로 내려가면서 오늘 아침도 추위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거창은 영하 8도고요, 부산은 영하 1도선으로 출발하고 있는데요, 다행히 낮부터는 추위가 조금 누그러집니다. 대부분 지역이 평년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

하지만 오후에 외출 계획 있으시다면, 마스크를 꼭 챙기셔야 겠습니다. 오후부터 부산을 비롯한 곳곳,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단계 보이겠습니다.

자세한 기온표 살펴보시면, 오늘 아침 남해 영하 2도, 함안 영하 8도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6도에서 8도 분포 보이겠고, 평년기온 회복합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한반도 상공에 높은 구름 간간이 지나고 있고요, 대체로 맑은 모습입니다. 안개도 없어서 시야가 확 트여있는 상탭니다.

동네별 날씨 알아볼게요. 현재 경남지역은 모두 맑은 모습입니다. 합천군 가야면 영하 10도선까지 뚝 떨어져 있습니다.

부산도 대체로 맑은 상탭니다. 현재 기온 영하 1,2도 안팎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모두 맑은 모습입니다. 바람은 잔잔하게 불고 있고요, 항공편 결항소식 없는 상탭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