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1 2월3일(화)

오늘도 대부분 지역이 영상권을 회복하면서 포근하다고 합니다.

// 하지만 건조함은 더욱 심해진다는데요,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황신혜 캐스터

2월이 시작되면서 뺨에 와닿는 공기가 달라졌습니다. 매서운 칼바람 대신 온화한 기운이 감도는데요, 오늘 종일 포근한 겨울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부산은 아침에도 영상권으로 시작하고요, 한 낮에는 11도선까지 오르는데요, 다만 건조함은 계속 심해지기 때문에 호흡기 관리에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도 평년수준을 웃도는 기온 분포 보이겠습니다. 거창을 비롯한 일부 내륙지역은 아직 영하권 보이고 있지만, 한 낮엔 대부분 8도에서 11도 분포 예상됩니다.

현재 구름 영상 살펴보시면, 한반도 전역 깨끗한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종일 고기압의 영향으로 맑고 시야도 확 트여있겠지만 내일은 다시 기압골이 확장하겠습니다.

동네별 날씨 알아볼게요. 현재 경남 대부분 지역 맑은 하늘 보이겠습니다. 함안군 산인면 영하 5도로 조금 춥게 출발합니다.

부산도 대체로 맑고 구름 약간 껴 있습니다. 대부분 지역 0도와 영상 1도선 보이면서 활동하기 무난합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맑은 가운데 바람은 조금씩 강해지고 있습니다.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는 상탭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