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2 2월10일(화)

어제 하루 참 많이 추우셨죠? 올 겨울 들어 가장 강력한 한파가 찾아오기도 했는데요, 오늘 아침도 어제만큼은 아니지만 꽤 춥습니다. 밀양은 영하 7도선에 머물러 있는데요, 다행히 낮부터는 공기도 부드러워집니다. 최고 11도까지 오르면서 약 8도가량 올라서겠습니다.

하늘은 맑은 상탭니다. 현재 구름 영상 보시면 한반도 상공으로 옅은 구름이 지나고 있고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권에 들어 있는데요, 낮부터는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전국이 구름 많겠지만 강원과 영남, 호남 곳곳엔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대기가 더욱 건조해지면서 건조경보고 확대되는 곳 많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종일 맑겠습니다. 아침 최저 영하 7도선까지 내려가서 아직은 춥습니다.

한 낮에는 기온이 오릅니다. 볼에 와닿는 공기도 부드러워지겠는데요, 다만 건조함이 심해진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은 바람이 다소 강합니다. 화재로 번지지 않도록 불씨관리 잘 하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5.0m로 매우 높게 일겠고요, 동해상에는 바람이 강하겠습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 대부분 맑은데요, 후쿠오카는 눈,비가 섞여 내리겠습니다.

중국도 하늘 표정 좋습니다. 칭다오를 제외하고는 전지역 영하권에서 출발합니다.

내일부터는 당분간 영상권의 기온을 보이지만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와 사천공항 모두 맑은 하늘 보입니다. 바람은 약한편 이고요,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는 상탭니다.

건강한 몸매를 위해선 하체운동을 게을리 할 수 없는데요, 허벅지와 엉덩이 운동 따라하면서 탄탄한 하체 만들어보세요.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