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4월 23일

(메인1)
오늘 하루, 햇살은 강하지 않았지만 바람은 잔잔하게 불어서 활동하기 좋은 봄날이었습니다. 내일은 다시 맑고 화창해질텐데요, 아침에는 오늘보다 조금 선선하겠지만, 한 낮에는 합천이 26도까지 오르면서 오늘보다 4도가량이나 높겠습니다.

(메인2)
오늘 기상청에서 발표한 날씨 전망에 따르면 다가올 5월, 남부지방은 비 소식이 잦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 비가 내리지 않는 때에는 강한 일사때문에 급격한 고온현상을 보이겠습니다.

(구름)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한반도 전역에 낮은 구름이 짙게 끼면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 구름대는 점차 동해상으로 빠져나가겠고, 밤부터 맑아집니다.

(전국)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구름 조금 지날 뿐 대체로 맑겠습니다. 한편 강원과 제주 산간지역엔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서부경남권)
서부경남권 종일 옅은 구름만 지납니다. 낮 기온 함양 26도까지 오릅니다.

(중부경남권)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감기 환자도 늘어나고 있죠? 내일도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부산권)
해안지역 계속 맑겠습니다. 낮 기온 양산과 김해 24돕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최고 2.0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고, 바람도 약하게 불겠습니다.

(주간)
다음주 월요일까지는 맑고 포근한 날씨 이어집니다. 다만 화요일에 한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