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와이드 날씨2 4월 25일-밝은 햇살, 낮기온은 초여름 수준

주말인 오늘은 종일 하늘 표정 좋겠습니다. 밝은 햇살 덕분에 기분까지 절로 좋아질 것 같은데요,

부산의 경우 오늘과 내일 낮 최고 23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이 정도면 6월 초에 해당하는 날씨여서 조금은 덥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말, 봄꽃 구경하러 등산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실 것 같은데요, 대부분 지역이 맑겠지만 지리산과 가야산은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때도 있겠습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으로 구름 거의없이 쾌청한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밤부터는 바람이 강해집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오늘 대부분 지역 구름 조금 지납니다. 중부와 경북 일부지역엔 건조특보가 내려진 상태고, 그 밖의 지역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부 경남권 종일 맑겠습니다. 낮 기온은 25도에서 27도선 보입니다.

햇살이 강해질 수록 건조함도 심해지기 마련이죠? 충분한 수분 섭취 하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도 맑은 날씨 이어집니다. 다만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1.5m로 낮게 일겠고, 바람은 깃발이 약하게 흔들리는 정돕니다.

이어서 세계 날씹니다. 오늘 일본도 하늘 표정 좋겠습니다. 낮 기온은 22도 안팎까지 오릅니다.

중국도 종일 맑겠고, 한 낮엔 기온이 크게 오릅니다. 대부분 30도 안팎까지 올라 초여름 더위 예상됩니다.

다음주 화요일에는 비가 내리면서 기온 오름세가 주춤하겠습니다. 이후에는 다시 포근한 봄 날씨 회복합니다.

오늘 김해와 사천공항 모두 맑고, 바람도 잔잔한 편입니다. 항공편 결항소식은 없는 상탭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