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4월 25일-내일 전국 맑고 초여름 기온.. 아침저녁 쌀쌀

휴일인 내일도 어딜가나 완연한 봄과 마주할 수 있겠습니다. 기온이 계속 오름세를 보이면서, 이제는 좀 덥게느껴지기도 한데요, 특히 내일은 밀양과 의령 낮 최고 30도까지 올라 초여름 날씨가 찾아옵니다.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여전히 서늘하기 때문에 옷차림에 계속 신경쓰셔야 겠습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한반도 전역에 구름 거의 없이 맑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북서쪽에서 높은 구름대가 들어오기는 하지만 날씨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휴일인 내일도 전국이 모두 맑겠습니다. 일부지역에서는 초여름 날씨를 보이겠지만, 강원지역엔 내일 낮, 강풍특보가 내려질 전망입니다.

서부경남권 종일 맑겠고, 바람도 잔잔하게 불겠습니다. 낮 기온 합천 30돕니다.

당분간은 일교차가 커서 15도 가량 벌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조금 서늘합니다.

해안지역도 맑겠고, 낮에는 조금 덥겠습니다. 낮 기온 24도에서 31도선 보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상에서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고, 오후들어서 바람이 매우 강해지겠습니다.

당초 예상됐던 비구름의 세력이 크게 발달하지 않으면서 화요일에도 구름만 많겠습니다. 이후에도 날씨는 좋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